본문 바로가기

창의적 사고

[DSD] Give Someone Different

[DSD] Give Someone Different

- 선물편-


못낫고, 이기적이고, 칠칠맞고, 맨날 술먹고 늦게 들어오는 어느 동생이 있었습니다.

룸메라는 이유만으로 같이 1년을 이 동생과 살아준 고마운 저의 룸메형에게 

이번 DSD를 바칩니다.


천사같은 저의 룸메형에게 생일이 다가왔습니다.

가진게 없는 저는....저를 형에게 선물해봤자 거절할게 뻔하기 때문에.

저의 창의력 + (귀여움) 을 선물해 봤습니다.


시작합니다.



준비물 : 



1. 기본형

    형! 생일 축하해 ~

2. 소유형

    내년은 나랑 살기 싫다고 가끔 이상한 소리하는 우리 형에게

    미안한데 형은 내년도 내꺼야 ㅎㅎㅎ

3. 생일빵형

    때려볼 생각만 아주~잠깐 해봤어요.

4. 건강걱정형

음주가무를 즐기는 우리형에게 ㅎㅎ데드밤은 더이상 댓츠 노노~

5. 공포호러형

바퀴벌레를 무서워 하는 형에게 놀래켜줄려고 바퀴벌래도 한마리 

6. 진지형

    사실...잇자나...내가 할말이 있는데...... 고마워

7. 보물찾기형

  말했지? 딴 룸메 찾기만 해봐

( 수건을 다쓰면 ~ )

8. 아침 맞이용

   일어나면서 보라고 돈참이모스타일 ~ 형!! 좋은 ~ 하루!


9. 쾌변형

ㅎㅎㅎㅎㅎ여깃을줄은 또 몰랏지??

내년도 함께하자 ㅎㅎ

 (+ 다음날 아침 )






- 1년을 같이살면서 미안한 일도 많고, 즐거운 일도 많았는데.

 만들면서 앞으로 내가 좀 더 잘하야겠다는 생각도 하고 발견하면 좋아할까 생각하면서 여기 저기 하나씩 숨겼는데 나도 재미있었고. 발견한 형도 좋아해서 더 좋았다. 

'창의적 사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SD] Talk to Someone Different  (0) 2014.11.23
[DSD] Make Someone As a Role Model  (0) 2014.11.10
[DSD4] Do Something Different As Child  (0) 2014.10.20
[DSD 3] Wear Something Different  (0) 2014.10.12